SPEAKER
-
모나미 신동호 마케팅팀장
- 이력사항
Blue-Tomato Design 대표
ag communication 시각디자이너
강동구청 광고 심의위원
- 강연주제
- 오래된 중견 기업 리브랜딩 및 전략세우기
MZ세대를 위한 행복한 마케팅
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경험 마케팅
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
디자이너가 마케터가 되야하는 이유
- 저술활동外
- 2016년 동아비즈니스 DBR 세미나 마케팅 강연
2016년 한국광고PR실학회 올해의 광고상 수상(기업)
2018년 제16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(주)모나미 국무총리상 수상(기업)
2019~21년 강동구청 광고 심의위원
2020년 중앙일보 폴인 스터디 마케팅 강연
2020년 전경련 경영연구원 전략 포럼 마케팅 강연
2020년 KMA 포럼 M 마케팅 강연
2021년 제9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개인부문 수상(개인)
2021년 제51회 디지털 mini컨퍼런스 마케팅 강연
2022년 Be my B 8월 브랜드 세션: 모나미 강연
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 Vol. 3 : ‘모나미 브랜드 소개 부분